안녕하세요 리치 농부입니다.정말.. 너무 바쁜 날들이 지금 한달째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 저희 병원일이나 농사일에… 가족일 까지~~~~ 정말 블로그를 잊은게 아니라 쓰려고 사진 찍어놓고 아무것도 못했어요 ㅠㅠㅠ
옆 분들에게 정말 죄송합니다.~~(제 글…기다려주지 않았어요) 죄송합니다 ㅎㅎ=====================================================================================
저희 친정아버지가 송가인을 너무~~좋아해요^^
그래서 송가인의 콘서트를 항상 알아봤는데 매진이라 자리가 없어서 스케줄이 안맞고 지역도 멀어서 보내지 못했어요~
이번에도 콘서트를 할 줄 알았는데 시간을 놓치고 들어가는 바람에…
좋은 자리는 이제… 끝
어차피 보낼거면 좋은자리 보내고싶어서~ 그냥 포기하고있었던 참이니까!!
저는 좀 끈질긴 데가 있어서 항상 왔다갔다 하거든요.
어머! 취소표가 나왔네요. 자리고등학교 무대기준센터!!!
물론 1층이 일반의자라서 잘안보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지난번 미스터트롯은 2층이라서 혼자 좀 아쉬웠는데 1층 센터가 어디죠?
최대한 득템했어요!!


앗! 지금 보니까 취소표가 나오고 좀 더 좋은 자리가 있는데… 취소 수수료가 너무 나오니까 그냥 이 자리에 보내드려야겠어요.^^
아버지는 송가인을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모님이 지금부터 더 살아봐도.. 오래봐도 20년인데.. 나중에 이런게 다 마음에 걸릴거고..엄마는 아빠가 아직도 송가인 팬이라고 휴게소에 갈 때마다 송가인 노래를 USB 다 사서 항상 듣지만
지금 농부들은 돈이 없는 시기인데.. 그래도 보내주려고!!
쿨하게 무이자3개월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티켓팅하니까 마음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달래미 돈 없는거 알고 송가인환 이제 안하겠다고 한 우리 친정아버지 귀엽죠?ㅎㅎㅎㅎㅎ 이번주 일요일인데 재밌게 봐주세요.^^
저는 또 일을 하러…6시에 임대준비가 정돈된 후과예약도 있습니다TT 제 아바타가 10개만 있으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ω; ))
더운데 건강 조심하시면서 농사짓기 바랍니다.농민들 모두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