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식사 후 느긋한 오후 시간입니다.이웃 여러분, 졸린 오후는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저는 친구들과 커피 한 잔 마시고 오후 수업을 준비 중인데요.
어제 우연히 이진호씨의 명언을 보았습니다.저는 이분의 얼굴은 알고 있었지만 사실 이름은 몰랐습니다. 관심도 없었어요.sg워너비 김진호 씨와 이름이 비슷해 깜짝 놀랐다고 한다. 죄송합니다, 이진호 씨.저는 수업 중에도 아이들 이름을 외우고 부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런지 괜히 미안하네요.

네이버 사진검색
tvn 코미디 빅리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도 나오는 이진호 씨의 명언을 가져왔습니다.개그맨 생활을 18년동안 하면서 (이렇게 길어졌다니..)놀라움) 방송계에 있는 사람들을 분석한 결과라고 하는데 방송계뿐만 아니라 어느 분야에서나 통용되는 것 같아서 이 글을 보고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방송계 사람들을 지켜보면서 잘 안 되는 사람의 특징을 발견.
- 자존심 세다.남의 말을 잘 듣지 않는다. 3. 남을 잘 인정하지 않는다. 4. 게으름뱅이. 5. 의견조율이 잘 되지 않아 자주 싸운다. 6. 노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이 놀 때 똑같이 논다. 7. 자신의 위치가 어딘지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8. 자주 한숨을 쉬거나 다리를 떨거나 하는 등 이상한 버릇이 있다. 9. 버릴 것은 버려야 하는데 버리지 못하고 꽉 쥐고 있다.
- 10. 도전정신이 없다. 두려움이 없다. 11. 거짓말을 자주 한다.12. 사람이 밝지 않다.지갑은 좋은 걸로 가지고 다닌다.
- – 위 사항은 방송계를 그만두거나 도태되는 사람들을 바탕으로 십수 년간 관찰해 조사한 분석 결과다.- 위 사항 중 4가지 이상 해당될 경우 방송계 일을 그만두는 것이 좋다.방송계뿐만 아니라 어떤 일을 하든 복수 해당된다면 자신을 완전히 고쳐 고치든지 그 일을 과감히 포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그리고 저 자신도 여러 가지로 적용되어 뼈에 맞은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럼 남은 오후시간도 우리 건강하게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