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글, 폴 건강하고 편도결석 무알코올
안녕하세요 몬모입니다!어느덧 4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다음주에 마스크 착용도 해제될 수 있다고 하는데 정말 더워지니까 마스크 쓰기가 힘들거든요. 그리고 요즘에는 마스크에 스며드는 입냄새가 있지요. 분명 제 입에서 나는 냄새인데.. 참을 수가 없어서 너무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혹시 편도결석할까봐 ㅋㅋ 검색까지 해본다^^… 덕분에 양치질도 열심히 하고 구강세척기도 매일 사용하고 무알코올 양치질까지 준비했어요! 그리고 저 커피도 줄이기로 결심했잖아요.매일 마셨는데, […]
가글, 폴 건강하고 편도결석 무알코올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