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주가 급등, 넷플릭스 세계 유료회원

넷플릭스(넷플릭스)는 2020년 4분기에 유료회원 850만 명이 증가하며 눈부신 성장을 했다.그것은 곧 스트리밍 업체인 이 회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총 2억400만명의 유료회원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2020년을 통해 신규 회원은 3700만명 순증가, 2019년 2800만명 증가를 웃돌았다.이 같은 성장에 따라 2020년 4분기 매출은 66억4000만달러(약 6895억원), 주당순이익(EPS)은 1.19달러였다고 발표했다.

결산 발표로 넷플릭스 주가는 시간외거래(미국 동부시간 오후 4시 43분 현재)에 12.4% 상승했다. 지금 확인해보니 16.85 상승으로 마감했다.향후 전망에 대해 회사는 2021년 1분기에 회원이 600만명 증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숫자는 2020년 4분기 실적 예상과 같은 수로 2020년 1분기(미국에서 잠금이 시작된 시기)에 획득한 신규 회원 1580만 명의 절반 이하다.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레이터로서 1분기 히트 작품 수를 강조하며 출시 28일 이내에 7200만 가구가 ‘The Midnight Sky(미드나이트 스카이)’의 ‘시청을 선택하고’, ‘홀리데이트에 대해서는 6800만 가구가 시청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회사는 또 “더 크라운의 최신 시즌은 지금까지 가장 인기였고” 당초 출시 이후 “1억 가구 이상이 시청을 선택했다고 말했다.2020년에 ‘Tiger King’, ‘Bridgerton’이 있었어요. 사실 넷플릭스 시리즈는 2020년 세계에서 발견된 10개 프로그램 중 9개를 차지했고 영화에 관해서는 상위 10개 중 2개가 넷플릭스였습니다. “

회사는 디스니플러스와 피콕, HBOMax 등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와의 경쟁이 격화되고 있음을 인정했지만 사용자 수는 다른 어떤 경쟁사보다 많다. 예를 들어 Disney+ 2020년 12월 초 가입자 수는 8680만명이었다」우리의 전략은 간단합니다. 회원들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매일 넷플릭스(넷플릭스)를 업데이트하고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에서 가장 먼저 선택받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넷플릭스(넷플릭스)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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