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F 제네시스 쿠페 3.8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주행 ( 아세토코르사 레이싱 시뮬레이터 ) 고프로7 렌즈유리 교환

안녕하세요 FLETA(프레타)입니다.요즘 또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파나텍 DD1 레이싱 휠을 세팅하니 시뮬레이터의 재미가 더 좋네요.

아세트코르사 게임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녹색 지옥으로 유명한 서킷 코스입니다.20.81km의 긴 서킷에서 높낮이 차이, 연속적으로 다양한 코너 낮은 연석과 높은 연석 등 다양한 코스 구간에서 매 코너 집중력을 발휘해야 베스트 랩 타임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처음 3바퀴 주행시 랩타임은 7분22초=_=

아세트코르사 게임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녹색 지옥으로 유명한 서킷 코스입니다.20.81km의 긴 서킷에서 높낮이 차이, 연속적으로 다양한 코너 낮은 연석과 높은 연석 등 다양한 코스 구간에서 매 코너 집중력을 발휘해야 베스트 랩 타임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처음 3바퀴 주행시 랩타임은 7분22초=_=

아세트코르사 게임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녹색 지옥으로 유명한 서킷 코스입니다.20.81km의 긴 서킷에서 높낮이 차이, 연속적으로 다양한 코너 낮은 연석과 높은 연석 등 다양한 코스 구간에서 매 코너 집중력을 발휘해야 베스트 랩 타임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처음 3바퀴 주행시 랩타임은 7분22초=_=

오랜만에 저녁에 2호기 출동을 위해 덮개를 벗고 물만 뿌렸다.

그리고 다음 날 두 번째 공격을 해봤습니다.기존에는 KSF 제네시스 쿠페의 기본 설정에서 TCS 제어장치 부분은 off로 ABS만 켜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차량 기본 설정으로 모두 off하고 제어장치가 없는 상태에서 주행 아세트에서 인제와 같은 서킷으로 abs가 없을 때 실차와는 조금 다른 브레이크 록업 타입이라 어려움이 많았는데 뉘르부르크링 서킷은 아세트코르사 오리지널 서킷이라 그런지 non-ABS에서도 브레이크 컨트롤과 오버스티어 컨트롤이 굉장히 좋았습니다.(연습은 더 해야겠지만=_=)

두 번째 주행에서는 처음에 2랩 어택을 했는데 7분 5초.ㅋㅋㅋ오랜만에 주행하고 서킷에 처음 주행하는 차라 코너 전 구간에서 감속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조금씩 브레이크 포인트를 짧게 잡고 엑셀만 두고 돌아갔다가 조금 더 가감없이 엑셀을 유지하고 돌아오니 점점 랩타임이 줄어 7분 1초의 기록, 그만큼 브레이킹 미스나 코너에서 컨트롤 미스도 많아져서 완벽하게 한 바퀴를 완성하기가 조금 어려워졌습니다.집중력이 중요하고 그러기 위해서 파나텍 DD1 휠의 파워를 50%로 탔는데 팔이 아픈게 -_-체력적인 중요성도+ 잠시 쉬다가 지난 슈퍼레이스 개막전에서 범퍼 하단에 장착된 고프로7 양쪽 액정이 파손됐습니다.작년에는 보호필름이 잘 보호되고 유리는 무사했지만올해는 둘 다 렌즈에 크렉이 발생어차피 다음에 또 깨질 수 있으니 개미부터 주문해서 교환진행 개당 약 8-9천원조금 세게 돌리면 탈착이 가능합니다.이번에 또 파손될 것 같으니 여유분에 추가 추문도 해둬 =_=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렌즈 보호 필수!원래 고프로7 정품캡보다 살짝 떠보이는 느낌인데=_=별 문제 없으니 교환 완료별 문제 없으니 교환 완료그리고 아세트코르사뉴르부르크링 3번째 어택 ㄱㄱㄱ.세 번째 주행에서는 드디어 6분대에 진입했습니다.실수가 있어서 그 이후로 여러 번 공격했지만 집중력이 떨어지는 TT 다음 번에는 6분 55초를 목표로 공격해 보겠습니다.후후 [ KSF 제네시스 쿠페 3.8 뉘르부르크링 어택 – 아세토코르사] https://youtu.be/T3cMNI-FxhE즐거운 어린이날 연휴 되세요~!!즐거운 어린이날 연휴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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