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라이즈 진리뷰 코스 스키니

보통 바지 26을 입는데 25를 입어도 편하게 피트되는 느낌으로 잘 맞았다.

제 착샷이날 상의도 코스셔츠.

같이 코디한 셔츠xs 착용.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