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자율주행 기술, 다양한 수준의

자동차 자율주행의 다양한 기술 자동차 공학회는 자율주행 기술을 5단계로 분류합니다.레벨 레벨은 자율주행 관련 기술이 없는 자동차입니다.운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운전자가 직접 통제하는 단계입니다.수평 차량에는 크루즈 제어가 없습니다.자율주행 기술은 레벨별로 조금씩 사용됩니다.카메라와 센서를 이용하여 속도와 방향을 선택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는 속도를 유지하고 차선을 벗어날 것이라고 경고하지만 궁극적으로 차량을 제어하고 이동하는 것은 운전자에게 달려 있습니다.한 단계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완전 자율주행차의 등장에 더욱 가까워집니다.두 개 이상의 주요 제어를 조합한 자동차는 클래스에 속합니다.테슬라 오토파일럿 등은 자율주행 수준에 속하며 최근 출시된 차량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탑재된 단계에 속합니다.직선도로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가파른 경사나 곡선으로 피해야 합니다.이전 수준과는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운전자의 개입이 더욱 감소됩니다.도로가 정체되면 우회할 가능성이 있어 운전자의 개입은 더욱 줄어들게 됩니다.자율주행 모드에서도 운전자 개입이 필요한 기능으로 안전성을 확보했습니다.

그동안 구글과 아우디는 뛰어난 기술을 구현해 왔습니다.아우디는 최근 국내에서 실용도로를 시험하기 위해 임시운전면허를 취득했으며 자율주행 기술을 시험하고 있습니다.수준에 도달하면 완전한 자율주행이 가능한 단계로 간주됩니다.수준은 전체 주행구간을 모니터링하고 주행안전 관련 기능을 자체 모니터링하는 자동차 시스템입니다.

운전자의 역할은 출발 전에 목적지와 경로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자동차는 도로 상황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운전합니다.레벨은 사람이 없을 때도 차가 움직일 수 있는 레벨입니다.사실상 무인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의 개념이 아니라 승객의 개념으로 봐야 합니다.운전자의 개입이 없고 스티어링 휠 페달 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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