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수, 페이지 RPM, 노출 RPM) 보고서 용어 구글 어드센스 용어 정리(페이지뷰, 노출수,

#구글어드센스 용어정리 #페이지뷰 #노출수 #클릭수 #페이지RPM #노출RPM #CPC #티스토리구글어드센스 #구글어드센스보고서용어 #구글어드센스보고서용어

구글 어드센스의 수익을 얻으려면 보고서도 봐야 하니까 한 자 써봐야죠. 처음 봤을 때는 좀 낯설지만 보면 어렵지 않아요!

아직 너무 수치라… 수치는 삭제했습니다 🙂

페이지 뷰 : 방문자가 구글 광고 게재 페이지를 조회 시 집계 (광고 수에 관계없이) 방문자가 해당 페이지를 방문 시 1회 (페이지에 광고가 여러 개 있어도 페이지 뷰 1회) -> 블로그 방문자 수와 페이지 뷰가 비슷하면 블로그 체류 시간, 화면 전환율이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노출 수: 광고 요청 1회에 대해 1회 이상의 광고가 사용자의 기기에 노출되면 1회 집계 광고가 5개 붙은 포스트에 1회 조회 시 노출 수는 5개

클릭 수: 사용자가 광고 클릭 수(비활성 클릭 확인 시간이 있기 때문에 최초 보고된 클릭 수와 나중에 클릭 수가 다를 수 있음)

페이지RPM:조회사수1,000당평균수익=예상수입/페이지조회사수*1000예상수익을알수있으나광고단가가달라정확하지않습니다

폭로 RPM: 1000회 폭로당 평균 수입

예상수입:어드센스를통해발생되는수익확인시점에표시된금액은확정이되지않으며48시간 이내에무효클릭을감지하여반영하여정확한수입을확인하는데시간이걸립니다.

노출 CTR(클릭률): 광고를 본 사용자가 그 광고를 클릭하는 빈도 비율 계산법 클릭률=광고 클릭수/광고 노출수*평균 블로거 CTR은 1%

CPC: 평균 클릭당 비용 (광고주 지불금액)

구글어드센스 승인요청방법/후기?https://brighth.tistory.com/40

구글 애드센스 자동광고넣기(간단) https://brighth.tistory.com/42

구글 애드센스 사이드바 광고담기 (초보가능) https://brighth.tistory.com/44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