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남편의 명품 trvr 한남동 카페 미드센츄리 인테리어

모델 장윤주의 남편이 한남동에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장윤주씨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사진이 여러 번 나온 적이 있어 인스타그램 분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입니다.:)

미드센추리풍의 인테리어가 돋보였고 개인적으로는 군더기 없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이면서도 차분한 톤이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진 공간이었어요!

시작해볼게요! Let’sget Started!!!

외관

한남동 카페 trvr의 외관입니다.

한 건물 전체가 장윤주 씨 남편 건물이었고, 1층은 카페 2층은 쇼룸 3층은 사무실 4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한남동에 이런 건물이라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만큼 올 가치가 있는 곳이에요:)

이런 분위기 어디서도 찾을 수 없고, 제가 건물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뭔가 제 꿈을 대신 이뤄준 느낌도 들어서 더 호기심이 생긴 참입니다!

일단 벽돌의 색감부터 합격이다*_*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이렇게 창문이 열려 있어서 단조롭지 않고 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보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눈물 눈물

trvr 한남동 카페 그리고 문쪽에 창문이 하나 더 있는데 저것도 정말 감성을 잃지 않아 *_*

스피커도 세팅되어 있는데 아주 고급스럽고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음악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면 정말 행복합니다.쉬는 날 이런 게 진짜 행복하잖아요!

trvr 여기는 혼자 가도 되는 공간 🙂

전체적으로 낮은 조도이지만, 이날은 비가 오고 흐린 날이라 조금 더 사진이 어둡게 나왔어요.

완전 미드센츄리풍 인테리어 >_< 감각적,,,

장윤주 남편 카페.

미드센추리 인테리어

어디에도 없는 바닥 감성과 세련된 컬러의 브라운! 그리고 그것을 비춰주는 조명까지

하… 다시 봐도 너무 만족스럽네요.인테리어가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BAKERY

베이커리는 쿠키 종류와 크루아상이 있었어요 🙂

요기의 아이패드를 보니 쿠키그림과 일러스트가 함께 그려져 있었어요 🙂

MENU

trvr 메뉴를 참고해주세요:)

저는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볼 때 항상 메뉴를 보는 편인데 첨부하지 않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카푸치노(5.5) 새잎쑥차(6.0) 애프리콧 마카다미아 쿠키(5.5)

마카다미아 쿠키, 저희가 주문한 쿠키와 차, 카푸치노가 나왔습니다.

깨끗한 플레이팅

카푸치노 trvr 사실 맛은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카푸치노가 너무 좋았어요?스팀도 잘 되어있고!!

저는 다음에 또 간다면 같은 것을 주문하겠습니다.:)

쿠키가 맛있다는 평이 많았지만 ㅋㅋㅋ 나에게 당신은 무심코 달콤했어요.^^반만 먹고 남긴다…

반이나 겨우 먹은 TT 그래도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취향에 맞는 것 같아요.(커피와 함께라면) 흐흐흐흐

그래도 쿠키 가격이 5.5면 좀 세네^^ 역시 한남동 건물비인 것 같아요.

2층 쇼룸

모델 장윤주 남편의 한남동 카페 trvr 1층에서 커피를 다 마시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장윤주 씨가 운영하는 trvr 쇼룸이 전시되어 있고,

좀 일본식과 유럽 스타일을 적절히 맞춘 느낌으로 남편에게 이것저것 사주고 싶었어요.^^

루프탑

여기에는 루프탑도 있습니다!

내가 간 날은 겨울이라서 너무 아쉬웠어….

봄 가을에 여기 와서 진짜 루프탑에서 남산을 보면서 커피 마시고 싶어.

그때는 데이트하러 오지 않으면 안됩니다.:)

개운할 것 같고 평일에 가면 안 막힐 것 같아요!

trvr 루프탑

계단 색깔조차 정말… 완전 스트라이크

색깔 같은 경우는 항상 말하지만 정말 마지막 차이로 세련미와 촌스러움이 결정되는 요소입니다.

여기는 정말 잘 해놨어요.누구나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브랜딩 자체가 심상치 않은 일^^

RestRoom

화장실에 무려 랩 핸드워시가 있었어요.^^ 배우신 분…

거울 셀카는 잘 안 찍는데 특히 사진이 예쁘게 나올 것 같아서 한 장 찍어봤어요.(다 숨기는게 예쁜^^ㅎㅎ 아무튼 화장실도 예쁘게 꾸며져있고 건물 내부에 있어서 합격!!!

한남동을 산책하면서 발견한 깨끗한 건물.

약간 유럽 느낌…

생각해보니 프라하에서 워킹홀리데이 했던게 너무 그립고 후우……

카페가 꽤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저는 이태원역 쪽으로 다시 내려왔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많아서 좋았어요!!1

건물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인테리어에 관심이 특히 많은 사람.

아마 제가 6개월 안에 이사를 가게 될 텐데 여러분들에게도 인테리어 정보를 많이 가지고 오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