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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주가,주가전망,목표주가:,배당금,델타항공,중국사고,보잉737MAX,보잉737맥스,리오닝관련주,실적,흑자전환(BA)안녕하세요!24년안에 보잉의 자산을 이루는 프리제이든입니다!오늘은 보잉주가,주가전망,목표주가:,배당금,델타항공,중국사고,보잉737맥스,리오닝관련주,리오닝관련주,리오닝 갑시다! 보잉 무슨 회사지? 주된 상황은? 글로벌 2위의 민간, 군용 항공기 메이커이다.에어버스와 함께 글로벌 여객기 시장을 양분하고 있다.1990년대 Mc Donnell Douglas를 인수한 이후 군용기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인공위성 및 로켓 제작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2020년 기준 사업별 매출 비중은 방위산업 및 우주사업 45.1%, 여객기 27.8%, 기체유지, 보수 등 글로벌 서비스 26.7%, 자산담보대출, 리스 등 금융서비스 0.4%로 구성됐다.2020년 기준 지역별 매출 비중은 미국이 63.0%로 가장 높고 유럽 중동 아프리카(EMEA) 22.8%, 아시아태평양(APAC) 11.5%, 기타 0.4%로 나뉜다.영웅문기업 분석1 보잉737 중국 추락사건, 중국 민항국 132명이 탑승한 동방항공 보잉737 추락, 항공기 시속 566km 수직 추락 이례 … 조종사의 통제력을 잃은 듯 중국에서 사고가 발생했으나 보잉737 여객기로 밝혀졌습니다. 확실히 사고가 매우 유감스럽고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것은 사실이지만, 매우 이례적인 사고였습니다. 항공기가 수직 추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항공사 측의 과실인지 조종사의 과실인지는 조사가 좀 더 필요한데요. 이런 부분들을 밝히는 것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2. 보잉 흑자전환의 꿈, 보잉 3년만의 흑자전환…올해 주가는 오르지만 엔데믹 국면에서 흑자전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적 면에서는 오히려 많은 적자가 난 상태여서 확실한 흑자 전환이 2022년에 가능할지는 지켜봐야 합니다. 또한 하필이면 이러한 기사 이후 중국의 사고가 있었기 때문에 중단기적으로는 보잉이 힘을 잃을 수 있습니다.

3. 델타항공 보잉737맥스 주문 델타항공, 보잉737맥스 기종 100대 주문 델타항공이 보잉737맥스 100대 주문하였습니다. 확실한 엔데믹하게 준비를 하고 있는 항공사인데요. 보잉 737 맥스는 추락 사고 이후 한동안 여러 나라에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만. 이번에 보잉 737 맥스의 허가가 나서 다시 많은 판매가 일어나나 했더니 중국에서의 사고로 앞으로의 상황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보잉 기본사항 및 10년차트(월봉)

보잉 기본 사항 현재 PER는 나오지 않은 적자 상황입니다. 문제는 2020년 전 2019년부터 적자를 낸 상황에서 여전히 좋지 않은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혹시 코로나의 바닥을 볼 수 있는 가능성도 있는 상황이 오지 않을까 생각하면서도 리오프닝의 혜택을 충분히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만감이 교차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모릅니다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잉이 점점 상승하고 있다고 의심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현재 가격대도 많이 낮을 것 같기도 합니다.

보잉 10년 차트(월봉) 10년 차트의 월봉입니다 코로나에 확실한 지지선을 만들어 사용하는데 그 라인이 ᅡᅩ だ 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곳까지 저항선을 만들어서 그 박스권을 지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중심부에있는가격대라고할수있습니다. 코로나 이후에 다른 바이러스가 올지도 모르지만 인류는 잘 견딜 것이고, 또 올라가겠지요?보잉주가 1개월, 6개월, 1년, 최대 / 배당금, 배당

보잉의 주가: 1개월, 6개월, 1년, 최대 오랜 기간의 상승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의 하락은 오랫동안 약 2년간 지지부진하게 내려가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주주님들의 고통은 어느 정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도 장기투자로 보면 여전히 가져가야 하는 주식이라고 생각해요. 중장기적으로 곧 들어올 투자자분이라면 하단의 차트 부분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잉 배당금, 배당 배당금은 2019년까지 지급했습니다 36/9/12월에 지불했는데 현재는 그렇지 않은 상황입니다. 막대한 적자가 누적되고 있기 때문에 올해 완전 흑자전환이 되더라도 개시는 2023년에 배당을 개시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현재의 가격대로 준비해 두면 다시 한 번 좋은 배당성장주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전까지 배당수익률은 약 2%대로 볼 수 있었습니다. 배당성장이엄청나기때문에지금도좋은포트폴리오로서의역할을할수있지않을까싶습니다.보잉 4분기 실적발표(3Q21 대비 EBITDA=적자전환, 매출액=3.2%↓)

보잉 4분기 실적 발표

보잉 4분기 실적발표 3Q21 실적 EBITDA= ボーイングᆨ 百백만, 매출액=ᅢ ボーイング ボーイング백만

4 Q21 실적 EBITDA = – ᅢᆨᆫ 백만, 매출액 = 4 4 4 万 백만 (3 Q21 대비 EBITDA = 적자 전환, 매출액 = 3.2% ↓) 보잉 목표 주가 전망 : (현재 주가 대비 31.1% ↑) (1) EPS, P/E에 의한 목표 주가 찾아보기

보잉 목표주가 전망 최근 4분기 정도 PER 평가받았을 때 목표주가: 불명

(2) P/S에 의한 목표주가 찾아보기 (연도별)

보잉 목표 주가전망 목표 주가 : ((현재 주가 대비 31.1% ↑)

보잉의 주가전망 / 목표주가 차트 종료 (1) 전망 / 분석 / 예상 19 년부터의 일봉 차트입니다.

정말 정말 크게 하락했던 폭 있는 차트입니다 어려운 상황입니다. 정말 큰 박스로 보면 ᅡᄌ까지 자리 잡고 있어요 현재는 그 중앙 가격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건 이제 없는 것 같고 조금 늘려서 차트를 보면

현재 있는 VLI선 박스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이 안에서의 움직임은 장시간 우하 방향 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실적이 생각보다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흑자 전환이 시작되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단기 이동 평균선들이 저항선 역할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밑바닥으로 내려가면 얼마나 빠질지 몰라요. 그러니까 지금부터 준비를 잘 해 두어야 할 상황인 것 같아요.

(2) 목표주가 적정주가 목표주가 목표주가는 중장기적으로도 충분히 가능하고 엔데믹에서 열심히 여행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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