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나 백신 접종 부스터샷을 맞고 ㅣ 무서워서 사용하는 모다나의 부작용 리뷰 ^^

9월 18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백신 1차를 맞이했다!
모다나 백신 접종 시 필러 시술 부위나 얼굴이 붓는 모다나 부작용이 있다고 해서 화이자를 원했고 수도권은 대부분 화이자라며 안심했던 양빵.

전날 발송되는 메일에서도 ——————————————————————————————

당일 접종하러 와보니깐 뭐라고? 首都 수도권은 화이자라고 했잖아!나 필러 당첨됐어~~!!!!! 바꿀 수 없을 것 같아서 그냥 맞이하는 일참.. 바꿀 수 있냐고 물었어^^w

내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주변 사람들 다 화나더라구.왜 나만 모다나야?


몰라도 접종 후에 기다리면서 바삭바삭.


맞자마자 아프면 어쩌나 했는데 어이없게 15분 종료~


엄마랑 해장국 때리고 집에 와서 빵까지 잔뜩 산ㅋ모다나 백신의 부작용, 바로 왕성한 식욕이에요? ㅋ

푸앵, 내 입 전 필러 부작용이 생기면 어떡해?ㅠ

어이없이 하늘은 너무 맑았다.그래, 너라도 기분 좋아


집에 오자마자 빵 떠서 굽고 잔다;; 파리바게뜨 연유크림바게트 완전 맛있어!!!

자고 일어나서 팔이 슬슬 무거워졌어.팔을 들어보니 호각~이렇게 빨개져서 벌…친구한테 물어보니 이게 바로 모다나간이래…처음에 cancer의 건인줄 알았는데 arm의 건w 왜 사람을 무섭게 해..

그 다음날인 9월 19일 발적이 심해져서 너무 가려웠다.저 부위만 너무 열이 올라 근육통 발생!!

미춘;; 내 왼쪽 몸은 왜그래?다시 부작용에 침식당했다고;;;;;;;;;;;;;;;;;;;;;;;;;;;;;;;;;

10월 16일 2차 모다나 백신 접종 완! 접종한지 딱 12시간후부터 식은땀 줄줄 흐르는 두통이 오고.. 모다나 부작용 정말 너무 힘들었어 이렇게 아픈게 대체 얼마만이야…?
이렇게 아팠는데 부스터샷 어떻게 맞냐고 정말 합법적으로 백신 연차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