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치료는 인천편도결석

어떤 입 냄새가 나면 목구멍 속 이물감이 느껴진다면 치과가 아닌 이비인후과에서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그 이유는 인천 편도 결석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편도결석은 왜 생기는 걸까요?

편도는 혀 뒤쪽에 위치한 양쪽 두 덩어리로 면역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음식을 삼킬 때 주름 사이로 계속 찌꺼기가 생기게 되고 이것이 노랗게 굳어져 작은 돌멩이가 되는 것입니다.

기침할 때 튀어나올 때가 있는데요. 냄새를 맡고 나면 심한 악취가 나요. 그래서 위장이나 구강 내 문제가 없다면 인천 편도 결석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편도결석은 어떻게 치료하나요?

편도 결석 치료 방법은요? 치료 방법은 수술을 하거나 흡입하는 기구로 씻을 수 있는데요. 후자의 경우 재발 확률이 높기 때문에 결석으로 인해 너무 고통스럽다면 수술을 권하고 있습니다.

수술은 편도 조직 전체에 대한 교정이 이루어지는데요.원인을 제거했기 때문에 재발할 확률은 가급적 낮습니다.수술에도 몇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코브레터라는 장비가 나왔습니다.

기존의 높은 온도가 아닌 저온 레이저로 진행을 하는데요. 또한 의료진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범위를 직접 설정할 수 있어 가능한 한 의료사고에 대해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출혈이나 통증이 기존의 수술보다는 적다는 것입니다. 회복력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기존에 비해 빠른 것도 환자 편의에 도움이 됩니다.수술을 받은 후에는 꾸준히 목관리를 합니다.

한번 건조시키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을 수시로 마셔주고 만약 주변 환경이 건조하다면, 그리고 겨울이라면 가습기를 틀어 평균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실내 환경 청소를 잘 해줍니다.

만약 치료를 받은 후에도 목 안의 이상을 느끼면 즉시 이비인후과에 내원하여 검사를 받아 봅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