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저번에 공원에서 찍은 한강 다리 뷰인데 예뻐서 블로그에 올리려고 내놨어.
이번 주 불찰은 일상 기록이라도 남겨야겠다.
지난주 컴퓨터 활동 2급 실기 2번을 마쳤다.진짜 제프알 붙었으면 좋겠는데… 실기 합격해서 리뷰 남기고 싶다.
1급 필기에 합격했는데 왜 2급 실기를 보냐고?
너무 힘들었어.아니, 1급 공부하면서 현자타임도 많이 왔고 바로 눈앞에 결과가 있는 시험에 익숙해서 멘탈적으로 너무 힘들었던 지지난주였다.그래서 나는 2급 실기를 준비하고 엑셀이라도 따고 1급을 준비할까 봐 깔끔하게 1급 포기 www 2급 인터뷰를 하려고 시작했는데 역시 어렵네.왜 그럴까…
어쨌든 주사위를 굴려 결과만 앞두고 있지만 남은 기간 또 컴퓨터 활동은 미친 짓이야!
벌써 토익이다! 정말 이렇게 써보니까 저번주에 나름 고생했네.. 그래서 주말에 회도 먹고 리클라이너 극장에서 코미디 영화도 보고 너무 힐링이 됐다. 흐흐흐로시 리클라이너 진짜 편하다.흐흐흐흐 코미디 아니었으면 잘 뻔했어.
회를 시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정말 맛있었다. 눈물눈물 그리고 닭똥집도 같이 먹었는데 사진이 적당하다.그것도 정말 맛있었다. 눈물 눈물
그리고 다음날 아주 맛있는 요거트도 먹었어!!!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68길 31층 101-103호 클로버카페 여기 요거트도 너무 맛있어!! 블루베리 요거트에 과일에 초코 시리얼 같은 걸 위에 뿌려주는데 진짜 여기 컵펜대 김치볶음탕도 팔고 파스타도 팔아!김치볶음밥을 많이 먹으니까 다음에 꼭 먹어보도록 하죠.
아니, 팔로워를 어떻게 천 명 모으라는 거야.이거 떼를 쓰고 와도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파워 DJ가 많아서 깜짝 놀랐어.
그래도 꾸준히 팔로워를 늘려 파워DJ를 켜본다.
이번 주도 열심히 보내야지.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