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바다에 누워 (고음자리 원곡) [노래/음악/추천/공유] [JTBC 싱어게인 Sing Again] 63호 가수 (서울예대 이무진)

[싱어게인 CAM] 63호 가수 ‘저 바다에 누워’ ♪ 출처 :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채널 영상 중 JTBC 싱어게인(Sing Again) 9회 4라운드 TOP10 결정전 편 중

63호 가수 (서울예대 이무진) – 저 바다에 누워 (고음자리 원곡)

나혼자 모습으로 태어나 바다에 누워 해질녘을 바라보는 어설픈 햇살에 젖은 파도는 눈물처럼 씻어간다 Ah~Ah~

저 바다에 누워서 쓸쓸한 물새가 될지 파도 깊은 속을 항구는 알 때까지 바다에 누워서 쓸쓸한 물새가 될지 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딥디

만개의 눈부심이 가라앉고 밀물의 움직임 속에서 파도도 제각기 누워 잠자는 마음은 파도처럼 흘러간다.

저 바다에 누워 외로운 물새가 될까 파도 깊은 속을 항구는 알까 바다에 누워 외로운 물새가 될까 딥딜릴립 딥딜리빌립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딥

저 바다에 누워 외로운 물새가 될까 파도 깊은 속을 항구는 알까 바다에 누워 외로운 물새가 될까 딥딜릴립 딥딜리빌립

저 바다에 누워 외로운 물새가 될지 파도 깊은 속 항구는 알 수 있을까~ 아~ 바다에 누워~ 아~ Yeah~ 저 바다에 누워~Oh~ Yeah~ 안녕하세요, 양양입니다. ^^ JTBC 싱어게인 9회 여러분 재미있으셨나요?이번에는 4라운드 <TOP10 결정전>이 펼쳐졌습니다.

너무 멋진 무대들이 많았어요.여러분은 누구의 무대가 첫 번째로 들어갔나요?30호 가수, 10호 가수 노래도 너무 좋던데!

저는 63호 가수 이무진 군이 부른 높은 음원곡 ‘저 바다에 누워’가 굉장히 스트라이크였어요. + + ㅁ+)/

아내는 30호 가수에 열중하고 있어요.저는 30호 가수는 63호 가수와 함께 했을 때 외에는 제 취향이 아닌 것 같습니다.ㅠㅠ 머리로는 ‘와 쟤 뭐야…’ 너무 멋있다.잘한다!! 그런데..뭔가 가슴을 탁! 때린다?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물론 좋아합니다!! 제 취향은 아닐뿐)

63호 가수는…지금까지 부른 한곡 한곡이 모두 제 마음을 뒤흔들었다고 할까요?완전 취향의 최고봉이에요. 푸루푸루

아무래도 제가 기타를 오래 치고, 아홉째 아저씨이기도 하고…(ㅠㅠ)포크음악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눈과 귀가 63호 가수를 향해 버리는 것은 어쩔 수 없을 것입니다. 웃음

마치 예전에 슈스케 버스커에 열중하고 있을 때의 느낌과 비슷해요!그때 제가 기타를 정말 열심히 쳤을 때인데 버스커 버스커가 대박이 나서 ‘버스커 버스커 전곡을 기타로 다 연습한다!’ 이러더라고요.

아무튼!

항상 느끼고 있지만 기타 도입부에서 이미”라고…굉장히 좋다…소리가 나는 특유의 Arrange…!!역시 기선 제압이 좋았습니다.

무대 위에서 여유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걷기, 그런 가운데 리드미컬한 기타 디테일은 깔끔하게 유지됩니다.

중간에 미소를 지으면서 이어머니를 빼는 부분이 뭐죠?또 멋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호 가수 이무진 군은 무대 위에서 저런 여유로운 모습, 미소, 제스처, 눈빛 하나하나가 훈련되고 있다는 느낌보다는 굉장히 자연스럽게 보이고 그런 것들이 무대와 하나가 되어 물 흐르듯 노래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보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노래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하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3라운드 휘파람을 불렀을 때 <딸래>가 유행어가 됐는데 이번에는 <딥티리>가 유행하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근아 알고 있나↘아↘’ 고음 부분에서 기타를 놓고 치고 있는데 또 그렇게 예뻐요.음… 이게 저번 휘파람 때보다 키가 큽니다2옥타브라 #같은데.

정말 흠잡을 데 없는 무대였어요!

아무리 생각해도..<오우우우우우우> 아닙니까!?! 어차피!우승은! 임진!

지금까지의 스테이지 중에서 뭔가 단점이 있는 듯한 무대가 있었습니까?위기라는 게 전혀 없는… 항상 기대 이상의 실력을 보여주는 참가자는 현재 63호 가수가 유일합니다.

30호 가수는 호불호가 갈리는 무대가 있었고 29호 가수도 슈퍼어게인에 올랐고 10호 가수도 슈퍼어게인에 올랐습니다.26호 가수도 이번에 패자부활전에 갔고 오해하지 마세요! 모두 제가 응원하는 가수들입니다!)

안정적인 모습이 너무 좋아요.끝까지 응원할게요!!!63호 가수 이무진 군^^원곡이 높은 음좌의 <바다에 누워> 영상을 틀어놓고 물러납니다.^^ [1986] 고음자리 – 바다에 누워 출처 : YouTube ‘Jasic BoxI’ 채널 영상 중

패자 부활전에서는 누가 올라올까요?가수 이름을 걸고 부르는 TOP10 무대에서는 얼마나 대단한 무대를 만들어 줄까요?싱어게인 10회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JTBC #싱어게인 #싱어게인 #sing #again #9회 #4라운드 #TOP10 #결정전 #63호 #가수 #이무진 #서울예대 #저 바다에 #누워서 #높은음자리 #원곡 #딥딜리 #기타 #연주 #경연 #무대 #노래 #음악 #추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