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좋은 걸 왜 없애요” 구글의 어드센스 링크 광고

구글 애드센스의 첫 번째 글 링크 광고가 좋은 걸 없애는 이유를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진정한 디지털 노머드인지 경제적 파이프라인인지… 이런 댓글을 쓰는 사람을 보면 부끄러워요 이러다가는 저도 수줍음을 많이 타겠어요.

아무튼 작년 5월부터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서 새로운 티스토리아드센스 사이트의 승인을 2개월 정도 걸려서 승인이 난 것 같아요. 아무튼 벌써 반년이 넘었는데… 수익이 좀처럼 늘지 않아요.

그러다가 저의 주요 수익 창출 광고모델인 [링크 광고]가 없어진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일단 수익인증 요즘 이 세상에 인증해 줄 거라고 믿습니다

1월 수익 :: 22월 수익 :: 1

점점 줄어든다. 불안해 사실 2월에 다음에서 블로그 1개가 나눠지면서… 물론 티스토리를 4개까지 당장 수익창출 모드로 운영할 수 있지만 본업이 따로 있어. 2개만 시간이 날때마다 운영중입니다.

링크 광고의 꿀이라기보다… 방 글자를 현옥시키는 광고 수단입니다사실적으로 말하면 광고가 아닌 척 텍스트로 그 글을 보러 오신 분을 감옥에 보내서 클릭을 시키는 수단의 광고입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비디오 형태 광고보다는 광고 단가가 낮지만,

엄청나게 짧은 시간 내에 클릭수 증폭을 노릴 수 있기 때문에… 은근히 링크 광고가 광고 수익이 좋더라고요 저도 그렇게 운영을 해왔습니다

아마, 제 생각이지만, 이런 부분은 구글도 알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생각이 예쁜 구글씨가 링크 광고를 없앨 것 같아요.

3월 10일부터 지원 중지.그거 이제 네이버에서 특히 티스토리 링크를 유입시켜서 광고 수단을 놀리는 형태의 포스팅을 한 네이버 블로그 분들이 당황하실 것 같아요.

그런 블로거들의 대다수가 링크 광고를 끼워 넣기 때문이죠. 이제는 텍스트 형식이 아니라 광고만 보내야 하니까.. 블로그 방문자분들이 과연 얼마나 광고를 많이 눌러주실지.. 이 또한 골치 아프신가봐요..

앞으로도 천천히 구글 어드센스(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글도 천천히 올리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