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갓! 안녕하세요. 계림입니다. 하하하
•••
정말 쓰기 귀찮아 ㅋㅋ


여러분 아직 화산의 귀환은 못 보셨나요?후회는 없어^_^
••

그리고…갑자기 카톡온 여자친구 나르시스틱~ 마가라빗~
너무 귀엽네요^^
•••
가공했어요 ㅎㅎ 비추천해요 해리스 복숭아 어떡해 스무디
••
그리고 금요일에는 옷을 입고 뒷태그 가위로 집어서 제 머리를 빡빡했어요.머리를 만졌더니 윤기가 없어져서 정말! 깜짝!그 잡채!
리춘시장에 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후후히
그런 토요일이 돼서… 흡입했어요! 하핫!
••
일요일은 역시 모닝운동이군요^^너무 더워서 땀이 엄청났어요.물론 그 사진은 모두 달려서 돌아오는 길이라 땀이 식었네요^_^
그렇게 먹고 싶었는데 맥시칸 닭고기국물 먹어봤어요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T 아쉬웠어요.하하하…
어머~~벌써 일주일이 지났네요♡… 셀카도 안찍었고, 사진도 안찍었네요.
다음주에 만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