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배우 김민규씨요?! 유미의 세포들 시즌3 확정?! 신루록

안녕하세요! 유미의 세포를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는 한 사람입니다… 유미의 세포가 끝났습니다.

너무 재밌게 본 유미의 세포들.. 근데 저는 시즌2보다… 시즌 1이 더 재미있었어요.왜냐하면…왠지 등장인물들의 감정이 더 세밀하게 표현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ㅠ 처음에 긴장했을 때부터 중간 단계부터 실망스러웠던 포인트와 마지막 이별까지 정말 기승전결을 다 보여주는 시즌이었기 때문에 인생 드라마라고 생각하면서 봤습니다. 후후후후

사실 은이파였지만 결국 은이와도 잘 되지않았고.. 결국 은이와 바비 둘 다.. 유미를 그리워하고.. 유미는 둘에게 감정이 끝난채 시즌2가 끝나버렸습니다. 드라마는 그래도 뭔가…. 시즌2까지 했으니까 웅이와 바비로 끝날 줄 알았는데 정말 시즌3까지 가다니..T

근데 저는 사실… 보니까… 웅이는 자존심이 너무 강한데 어쨌든 gozzozo가 그렇게 들이밀어도 나름대로 철벽을 열심히 두드렸고 그러다가 상황이 안 좋아져서…회사가 망해서… 유미한테 헤어지자고 했어.유미도 금방 풀어주고 얼마안가 바비를 만나고…드라마를 보면 은은… 유미가 바비 만나는 동안 그리고 헤어지고 그 해 크리스마스 가즌 헤어지고 2~3년을 유미가 생각나서 계속 좋아할 것 같고…

바비도 한눈 팔기도 했지만 유미는 바비를 만나면서 계속 남자친구 은이와 얽혀 나름대로 거절한다고 하지만 애초에 본인도 번호를 그대로 저장해 놓고. 연락오면 응~ 하면서 받고.. 바비는 제주도에서 흔들리지 않게 이사도 하고..그 후로 따로 연락도 안하고…(유미한테는 계속 연락오면 받아주고…)

반면 유미는 은이가 있는데 헤어진 지 얼마 안 됐다.가바비를 만나고 바비를 만나고 은이를 한번 만나고..우연이든 뭐든…남자친구 유무를 밝히고 거절하든 뭘 하든…마지막 시즌2가 끝나는 순간까지…두 남자분들은 아직도 윰을 좋아해.고유미는 두사람을 감정없이 친구로 대해서.. 좀.. 어장.. 느낌이 들었어..(울음)ㅠ_ㅠ(울음)

이건 유미의 세포가 아니라 웅의 세포, 바비 세포로 만들면 완전히 다른 느낌이야. 후후후후

이 사진을 통해 시즌3가 시작됐으면 좋았을 거라는 걸 알 수 있겠죠?! 그럼 유미의 세포들, 신승록 역할로 나오는 사람은 누구일까요?웅이와 바비 비주얼이 너무 멋있어서… 순록에 대한 기대도 엄청 커졌어요.(슬금슬금) 나는 은으로 끝났다… 후우… (울음)

신승록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파티에서 만나는 장면이 나왔죠?!

원작 캐릭터는 이런 느낌이죠?!

바로 이 모습에서도 저는 딱 보자마자.. 너무 생각나는 사람이 하나 있었어요.저 머리랑 눈썹… 그리고 저 안경 느낌…

김민규 씨와 제 실루엣이 너무… 똑같을 것 같은데 저만요?사실 아직 누구라는 말이 안 나와서 누군지 정말 궁금한데 뭘 보자마자 응?김민규 씨 같은데?했어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옆모습 말고 정면으로 비겨보면…?! 너무 비슷한… 아직 시즌3가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저는 김민규 씨에게. 한표를 던져볼게요…후후후후후후

저는.. 그럼 은이를 빨리 보내고.. 시즌3가 시작될때까지.. 우연우를 보면서.. 힐링해야겠어요!

유미의 세포들 안녕하세요 ㅠ_ㅠ (울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