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그리고 ‘드라이빙의 즐거움’ BMW 다음 100년: 자율주행,

BMW의 다음 100년: 자율주행, 전기차, 그리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손에 닿지 않을 것 같던 전기차가 도로를 달리더니 자율주행차도 도로를 달리기 시작했다.목적지에 도착하는 편리한 내일을 상상하다 보면 두 손으로 핸들에 앉아도 더 이상 운전의 즐거움을 누리지 못하는 미래에 대한 후회와 불안을 느낄 것입니다.하지만 늘 ‘순수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추구해온 BMW를 타면 최소한 이런 걱정은 덜 수 있다.BMW가 전기차와 자율주행이 되는 미래에도 운전의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선언했기 때문이다.BMW그룹이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았습니다.핵심원동력은 신기술의 신속한 채택과 연구개발에 대한 관대하고 관대한 투자입니다.향후 100년은 끊임없이 혁신이 리드할 것입니다.혁신의 핵심은 2만 명 이상의 연구자가 있는 BMW 그룹의 싱크탱크인 Fitz(FI, BMW 그룹 R&D 센터)입니다.BMW그룹은 피츠연구소를 최대 4만 명까지 확대하고 연구개발(R&D)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BMW는 2011년 에코 서브 브랜드인 BMW i를 출시하며 전기차 시대에 돌입했습니다.특히 전기자동차 분야에서는 전기자동차 분야의 혁신을 중시하여 전기자동차의 핵심기술인 모터, 배터리 안전성, 에너지 활용방법 등의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BMW의 대표 모델인 i3i8과 함께 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선수 리스트가 추가됐고 이들은 기존 차종에서 축적된 기술을 적용해 성능을 뽐냈다.”현재는 3시리즈, 5·7시리즈 등 일부 모델에만 적용되고 있으나 향후 적용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자율주행차에 대한 설명은 ‘넥스트 빅 싱(Next Big Thing)’으로 시작한다.자율주행과 운전자 석방(무인주행)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레이저 스캐너·카메라·레이더·센서 등(주행)을 활용해 이르면 5~6년 안에 자율주행차가 도로에 등장할 것이다. 나는 추구한다.특히 기술이 아무리 발전해도 정부가 적용을 규제하면 개발이 늦어질 수밖에 없다는 점을 지적하며 정책적 유연성을 요구했다.BMW의 가장 중요한 브랜드 가치는 격동의 시기였지만 잊지 못했어요.자율주행의 편리성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BMW의 모토인 “Shear Driving Flare”를 지켜야 합니다.Vision Vehicle Daum 100은 다양한 신소재 조합으로 주행 환경에 따라 차량의 형태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어떤 환경에서도 운전을 최적화 시켜주세요.이 특별한 외관 외에 운전 조건도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것이군요.”Ease” 는 핸들을 숨기고 내부공간을 조정하여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는 가장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일반적인 자동 조종 상태입니다.

반면 부스트 상태는 운전수의 개입이 늘어난 것이 특징으로 BMW가 추구하는 드라이빙의 재미를 극대화한다.BMW가 꿈꾸는 미래의 도로는 자율주행이 상용화되는 미래지향적인 도로로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즐거움을 추구할 수 있는 세상입니다 지난 100년간 공공의 정체성을 포기하지 않고 본질을 잃지 않겠다는 BMW의 결단은 향후 100년을 향한 생존전략으로 여겨져 왔다.자동차의 많은 개념이 100년 안에 자동차와 도로 환경을 기대할 수 있는지를 암시하지만 우리가 보지 못하는 인간이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은 불합리하다.100년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 인간은 세상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100년이 지난 후에도 BMW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겁니다.즐거움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쌓아 나가겠다는 BMW의 향후 100년 계획은 여전히 자신감과 신념으로 가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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