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랑 제주여행 : 두돌아기 비행기, 아침미소목장

이번 여름방학때 다녀온 #제주가족여행 처음으로 우리 방짜기가 비행기에 도전한 여행이기도 했다!사실 제주도 가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상아가 데리고 비행기 탈 생각이 안 나서 돌 때까지는 포기했고 어린이집 등원을 시작한 18개월부터는 그래도 좀 사람다워져서 한번 도전해볼까 해서 티켓 예매를 해놨는데 남편 부서 이동으로 결국 휴가가 불확실해져서 취소하고 또 포기하고…지난 8월! 우리 아이가 23개월을 맞은 시점에 처음 도전한 #아기와 제주여행이었던 것이다!물론 저희 가족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으로 갔기 때문에 좀 부담이 덜하기도 했고…아무튼 결론은 잘 다녀왔으니 후기 남겨볼까해.하지만 우리 아이는 두돌인데도 비행기를 타고 코피를 흘리기도 했다. ㅠ_ㅠ

아침 일찍부터 거의 6시 반? 비행기라서 새벽 4시에 IM을 예약해놓고 집 앞에서 새벽 4시쯤 예약한 벤을 타고 김포공항에 도착했다.개인적으로 #아기와 제주도 여행을 준비한다면 IM이나 타다 앱을 적극 이용해서 벤택시를 꼭 타길 바랍니다.우리는 갈 때는 타다 앱으로 벤택시를 예약했고 올 때는 IM으로 벤을 예약했는데 둘 다 만족했다. 가격은 둘 다 앱 쿠폰 4만~5만원인가 쓰고 5000원 사이였는데 아이와 함께 가면서 캐리어, 유모차와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공항에서는 당연히 기내 반입된다고 생각하던 우리 아이의 휴대용 유모차가 기내 반입할 수 없다는 뉴스…기내 반입으로 홍보했던 유모찬 것에 기내 반입이 안 되면 어쩌겠다는 거야…ㅠ_ㅠ 더 갈 때는 직원이 도어 투 도어 서비스조차 언급하지 않고 그것도 못했지만 돌아오는 비행기에는 직원이 호별 방문을 이용한다며 그래도 조금 편하게 왔다. 그리고 비행기에는 충분하지 않나.50분의 500명처럼 느껴질 정도…아이가 소리를 내지 않도록 관리했다.^^일단 전날 아이의 새 장난감을 거의 10개 사서 감추어 두고 기내에 가지고 탈 가방이 찢어지게 장난감을 넣어 두었으나 모든 장난감에 대한 흥미가 3분 컷.?그래서 결국 마지막에는 뽀로로와 콤스니의 영상, 과자와 주스로 버무려서 어떻게 도착하니?그런데 차를 찾아 이동할 때 아이가 코피가 났다. 기압 차 때문에 아이에게 기내에서 주스와 물을 많이 마셨는데 아이가 아직 어려서인지 코피가 ㅠ_ㅠ 너무 놀랬지만 다행히 울지 말고 곧 그쳐서 다행…#2세의 비행기라서 비용은 무료였지만, 좌석은 없어서 아이는 엄마의 무릎 위에서 와야 하는데 너무 힘들어서..ww단지 돈 내고 좌석 사고 싶었던^^왜 24개월까지 무료인지 이유가 있었군요…솔직히 좌석의 돈을 주고 산 것이 편하다고 생각한다. www

그리고 아침식사로 전복뚝배기를 먹고 이마트에 들러 쇼핑도 하고 처음으로 아기와 제주여행 일정으로 이동한 것은 #아침미소목장

옛날에 태교 여행으로 성 이시돌 목장에 갔는데 그곳은 화장실도 한 칸밖에 없고 비가 와서 별로 좋았던 기억이 없었는데 #제주 아침 미소 목장은 화장실도 넓고 카페도 좋았고 메뉴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꽃과 풍경도 너무 예뻤다.

문제는 이날 35도였나…? 정말 타오르는 날씨였다는 거…?8월초에 아기와 제주여행을 간다면…그냥 바다 물놀이만 하세요.어딜 가나 타 죽어요.

그래도 말은 그렇지만 그래도 우리 아이를 동물들을 만나게 해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닭들이 돌아다니고 있으니까 코코!!! 코코! 이러면서 완전 집중하면서 봐!

말도 보고 오리도 보고 소도 보고!

소우유 먹이기 체험도 할 수 있다!

하지만 타오르는 33도 날씨 덕분에 양산 필수 물론 엄마는 양산셔틀일 뿐 기본적으로 자신의 모자를 스스로 쓰고 다녀야 한다… 우리 아이는 모자를 쓰고 싶지 않기 때문에 양산으로 그늘을 만들어야 한다 ^^^

그렇게 동물 구경은 5분 정도 하고…

포토 스팟에서 그래도 우리 아이 사진을 남겨줘.

좋아, 좋아, 예뻐.

그리고 다 탈 것 같아서 카페로 이동사실 아침 된장목장은 카이막이 유명한데 너무 더워서 카이막은 못먹어서 다음에 갈 거면 카이막에 도전해봐야지!더워서 땀에 흠뻑 젖었는데 뭐가 그렇게 기분이 좋아 ㅋㅋ데코퐁 요구르트와 아이스크림을 구입.아이스크림 우리 애가 너무 좋아해서 잘 먹고, 데코퐁 요구르트도 최고였어!사진으로 보면 정말 맑은 하늘과 날씨가 때 서울은 물폭탄이었지만 제주는 날씨요정과 함께였다.더웠지만 아름다운 풍경의 제주 아침 미소 목장!그렇게 한 시간 정도 둘러보고 숙소가 있는 성산 쪽으로 이동한다.체크인이 3시라서 그 전까지 광치기 해변에 다녀오기로 했어.해변의 드라이브를 하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 색깔이 너무 고왔던 ♡ 그렇게 이동하고 숙소의 체크인 후에는 루프 톱 수영장에서 수영을 했지만 그것은 다음의 포스팅에서…. Loading…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Player Size:0 x 0Current Resolution:0PMax Abr Resolution:0PProtocol:hlsCurrent Bandwidth:Average Bandwidth:Buffer Health:Frame Drop Rate:0/0도움말라 이 감각 Video Statistic Version 4.29.4(HLS)Build Date(2022/8/31)NAVER Corp.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5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고, 영상의 길이에 의해서 소요 시간은 다릅니다. 아기와 제주 여행:두 달러 아기의 비행기, 아침의 미소 목장 재생 수 110 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다중 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오른쪽의 관련 영상으로 보여집니다.선거 광고 안내 뮤트 00:00| 00:30화질 선택 옵션 자동 144p270p480p720pHD화질 전 화면 00:0000:0600:1800:24광고 정보를 더 보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에 이어집니다.SNS공유 소스 코드 Band Twitter Facebook Blog CafeURL주소 카피 HTML소스 544x306740x416936x5261280x720카피 Flash음성 지원으로 Object코드를 확산시키는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감고 접이식/ 열다 아기와 제주 여행:두 달러 아기 비행기, 아침의 미소 목장#제주 여행#아침의 미소 목장 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콘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 국가아사미소 목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동길 160-20아사미소 목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동길 160-20아사미소 목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동길 16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