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모하비 아이나비 블랙박스 및 보조밧데리 작업

커넥티드 프로 제품까지 연결해서 주차 모드로 테스트해보니 정상적으로 충격 알림을 바로 휴대폰으로 보내주네요.

커넥티드 프로 제품까지 연결해서 주차 모드로 테스트해보니 정상적으로 충격 알림을 바로 휴대폰으로 보내주네요.

신형 모하비 차량으로 계약 후 4개월 만에 출고한 새 차량입니다.

신형 모하비 차량으로 계약 후 4개월 만에 출고한 새 차량입니다.

신형 모하비 차량으로 계약 후 4개월 만에 출고한 새 차량입니다.

작업하실 내용은 아이나비 QXD3000 프로 제품인 커넥티드 프로와 아이트로닉스 울트라셀 보조배터리입니다.

기존 영업사원이 서비스로 장착한 블랙박스 배선작업입니다 ㅠㅠ 케이블타이 없이 배선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기존 영업사원이 서비스로 장착한 블랙박스 배선작업입니다 ㅠㅠ 케이블타이 없이 배선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기존 영업사원이 서비스로 장착한 블랙박스 배선작업입니다 ㅠㅠ 케이블타이 없이 배선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기존 영업사원이 서비스로 장착한 블랙박스 배선작업입니다 ㅠㅠ 케이블타이 없이 배선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흡음 테이프 하나 없어요. 배선도 고정도 없이, 단지 틈새로 파고들어 버렸습니다. (울음)…흡음 테이프 하나 없어요. 배선도 고정도 없이, 단지 틈새로 파고들어 버렸습니다. (울음)…흡음 테이프 하나 없어요. 배선도 고정도 없이, 단지 틈새로 파고들어 버렸습니다. (울음)…우리는 작업 시 모든 배선을 흡음 처리하고 작업을 진행합니다. ^^저희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제품인데 출장 작업이나 신차 영업소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저희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제품인데 출장 작업이나 신차 영업소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두 번째 작업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작업입니다. 보조배터리는 트렁크 공간에 위치하며 보조배터리의 메인 충전 배선은 항상 차량의 메인배터리까지 연결하여 작업합니다.간혹 퓨즈 박스에서 메인 충전 배선을 연결하는 작업자분들이 계시지만 안전을 위해 반드시 차량 메인 배터리에 연결해야 합니다. ^^두 번째 작업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작업입니다. 보조배터리는 트렁크 공간에 위치하며 보조배터리의 메인 충전 배선은 항상 차량의 메인배터리까지 연결하여 작업합니다.간혹 퓨즈 박스에서 메인 충전 배선을 연결하는 작업자분들이 계시지만 안전을 위해 반드시 차량 메인 배터리에 연결해야 합니다. ^^두 번째 작업은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작업입니다. 보조배터리는 트렁크 공간에 위치하며 보조배터리의 메인 충전 배선은 항상 차량의 메인배터리까지 연결하여 작업합니다.간혹 퓨즈 박스에서 메인 충전 배선을 연결하는 작업자분들이 계시지만 안전을 위해 반드시 차량 메인 배터리에 연결해야 합니다. ^^배선은 모두 테사 테이프로 흡음 처리를 하고 배선은 순정 배선과 동일하게 연결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마감을 합니다. ^^배선은 모두 테사 테이프로 흡음 처리를 하고 배선은 순정 배선과 동일하게 연결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마감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퓨즈 박스에 ACC 전원을 연결하고 마지막으로 차량 메인 배터리에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 배선을 연결합니다. 기존 배선 작업과 비교하면 확실히 깨끗하게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커넥티드 프로 제품까지 연결해서 주차 모드로 테스트해보니 정상적으로 충격 알림을 바로 휴대폰으로 보내주네요.커넥티드 프로 제품까지 연결해서 주차 모드로 테스트해보니 정상적으로 충격 알림을 바로 휴대폰으로 보내주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