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요. 아침저녁으로 서늘하게 바람이 불어 걸으면서 벚꽃을 보면 사진을 찍고싶어지는 충동적인 계절입니다. 이제 저도 하나하나 나이가 들면 꽃 사진을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웃음)

압구정에 위치한 뮤직바 B’s라는 곳입니다지하에 있는데요, 금요일 밤에는 사람들로 가득 차는 곳이기도 합니다.

두둥~웨스턴 15A 혼과 555와 555W 드라이버로 운용하는 집입니다.스피커가 인테리어 잡아먹는 수준의 제품으로 사장님이 오디오를 무척 좋아하시는 분이라 마란츠7 같은 건 테이블 옆에 걸어놨어요.

사진은 흐리지만 이 세상에 부르고뉴 와인과 위스키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시스템이 최고예요 굿만데카데콜라에서 맥심1스피커와 엑시옴80가라드301등없는게없는 저희매장보다 물건이더많은가게입니다.보는 맛, 듣는 맛, 즐기는 맛이 다 있잖아요




이날은 라이브를 하는 날이라서 오랜만에 눈앞에서 베이스 기타 소리를 잘 들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또 카메오로 오신 일렉트릭 분들이 기타도 재밌게 치시고 흥이 나셨어요.

그냥 웨스턴만 들을 수 있는 집이 아니라서 시간만 잘 맞추면 되는 소리와인과 함께 듣기 좋은 곳이기도 해요.

정면의 모습입니다 취미가 뚜렷한 사장님의 취향이 돋보이네요

저희도 이렇게 불러서 뉴 두 병이나 마시고 퇴장했는데 너무 유쾌하고 오랜만에 하루였던 것 같아요.

압구정동 가면 한번 들러보세요 좋은 곳입니다.그냥 술집이라는 것 잊지 마세요.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5길 25 그리고 3차로 근처에 있는 LP바 Voulum 볼륨입니다.아시는 가수 김종서씨가 운영하는 곳입니다.4343에서 메인스피커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 집도 놀러가기엔 좋아요~~ 시간 들여 가보세요! 나비 볼륨엘피버를 틀면 나와요^^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LP는 저기 가면 김종서 형 음악 틀고 있어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7길 14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