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기획연재] 3. 시청률과 판매량을 한 눈에! ‘라이브 통계’ 팁

* 본 시리즈물은, 「네이버 파트너 스퀘어 TV」의 「라이브 커머스」관련 영상의 다이제스트(압축)입니다.

네이버 파트너 스퀘어 TV : 네이버 TV 네이버와 함께하는 스몰 비즈니스와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창업, 상세페이지 제작, 사업성장 노하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tv.naver.com

합리적인 쇼핑 라이브 ‘긱쇼라반’에서 여러분의 라이브 커머스나 쇼핑 라이브 방송이나 방송 방법 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획 연재되고 있는 코너입니다.네이버 쇼핑 라이브 기준입니다.

합리적인 쇼핑 라이브 ‘긱쇼라반’에서 여러분의 라이브 커머스나 쇼핑 라이브 방송이나 방송 방법 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획 연재되고 있는 코너입니다.네이버 쇼핑 라이브 기준입니다.

* 원본 영상

쇼핑 라이브 방송을 종료한 후 그 방송 통계가 궁금하지 않으세요?그럴 때 ‘라이브 통계’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의 현황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성별과 연령층도 확인할 수 있어 주 타겟층을 좁힐 수 있습니다) *핵심(시간대별로 어느 때 가장 많이 봤는지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 표가 중요한 이유는 이 시간대에 이벤트를 발표하거나 직접 제품을 시연하는 등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같은 상품을 다시 쇼핑 라이브 방송할 때 참고해서 진행하면 되죠?) 이 통계 기능을 잘 둘러보고 이 다음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어떻게 하는 게 효과적이다, 아니면 주 타겟층이 누구누구니까 이벤트나 컨셉은 이렇게 가야 한다. 등을 생각해서 보완하면 훨씬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이 기획 연재는 이렇게 길지는 않지만 놓치기 쉬운 부분이나 정말 중요한 점, 유의사항에 대해서 여러분께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앞으로도 많은 팁이 올라올 예정이니 항상 함께해주세요!감사합니다。합리적인 쇼핑 라이브는 ‘긱쇼라반’과 함께!이 기획 연재는 이렇게 길지는 않지만 놓치기 쉬운 부분이나 정말 중요한 점, 유의사항에 대해서 여러분께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앞으로도 많은 팁이 올라올 예정이니 항상 함께해주세요!감사합니다。합리적인 쇼핑 라이브는 ‘긱쇼라반’과 함께!이 기획 연재는 이렇게 길지는 않지만 놓치기 쉬운 부분이나 정말 중요한 점, 유의사항에 대해서 여러분께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앞으로도 많은 팁이 올라올 예정이니 항상 함께해주세요!감사합니다。합리적인 쇼핑 라이브는 ‘긱쇼라반’과 함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