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현아 검사 @ 꽃과 샘 산부인과 [16주 0일] 두 번째

H, 비타민D 수치가 18대로 떨어졌다.원래 23~24정도였는데 수술하고 집에만 있어서 햇빛도 안받고 부지런히 먹던 비d도 안먹으니 터벅터벅… 선생님이 귀찮아도 꼭 먹으라고 한 STD검사와 보건소 없는 항목검사는 큰 이상이 없고 가도넬라균이 있는데 신경쓸 정도는 아니고 간수치 갑상선 HIV가 정상이라고 했다:)

친구가 준 철분+비디오를 다시 먹어야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