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 보따리로 고혈압을 이겨냈다! 비결은?!

새싹 인삼 먹고 고혈압 고지혈증 극복기!새싹 인삼으로 고혈압을 극복한 이야기가 채널A 대동여지도에 나왔습니다.

과연 어떤 사연이 있는지 한번 들어보겠습니다.묘령의 여인이 산에 오르고 있군요.

이 분은 박미선 씨로 48세에 새싹삼으로 건강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이 분은 원래 등산을 좋아했는데 예전에 혈압 때문에 어지럽고 몸이 안 좋아서 산에 오고 싶어도 오지 못했다고 합니다.

박미선 씨 2년 전 사업을 했는데 몇 번 실패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너무 어지럽고 소화도 안되고 목 뒤가 당겼어요.그냥 스트레스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심한 스트레스 이후의 진단 결과 고혈압, 고지혈증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건강 회복 후 좋아했던 등산을 재개했다고 합니다.

과연 그녀의 건강 비결은 무엇일까요?

물 대신 하얀색의 특별한 음료를 마시는 모습!

새싹도 날로 먹는군요!

미선 양의 건강 비결은 ‘새싹 주스’입니다.새싹인삼과 우유를 함께 갈아 만든 새싹인삼라떼네요~

등산을 어느 정도 했더니 기력 회복하려고 조금씩 들고 다녀서 먹었다면서요.

새싹 인삼을 이렇게 부지런히 먹는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효능이 있기 때문이겠죠?하지만 개인적인 경험으로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약물치료 중단 후에도 정상 혈압을 유지했다고 박미선 씨가 말씀하시네요.그렇군요.

박미선 씨의 말은 과연 사실일까요?

제작진은 박미선 씨의 실제 혈압 수치를 측정하기로 했습니다.

박미선 씨는 새싹 보따리를 계속 먹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혈압이 정상적으로 나올 것이라고 자신만하네요.

혈압 정상치 120/80mmHg 미만이라고 하는데 현재 혈압치가 정상이네요.

박미선 씨는 고혈압 말고는 아픈 적이 없어서 약을 먹으면 소화가 안 되는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새싹쌈을 먹은 뒤에는) 그런 불편함이 없어졌다고 해서 임의로 고혈압약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혈압이 정상이 되었다니 새싹 인삼에 효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새싹 인삼이 고혈압에 도움이 되는지 한동하 한의학 박사와 인터뷰를 해보겠습니다.새싹쌈에는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보다 8배나 많은 양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사포닌은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항암작용을 나타내 동맥경화와 고혈압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대사증후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의학박사님께서그근거로고려인삼학회지연구논문을보여주셨네요.<심혈관질환에 대한 인삼과 진세노사이드 의약 가능성에 관한 보고> 심장질환에 긍정적인 효과, 항산화, 혈소판 응집 감소, 혈관운동 조절 등에 좋다고 합니다.

고혈압과 고지혈증으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이 계실텐데요.새싹 인삼으로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꾸준히 새싹인삼을 먹을 수 있는 새싹인삼 수경재배기를 소개합니다.
새싹인삼 수경재배기를 사용하면 집에서 꾸준히 새싹인삼을 길러 먹을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고혈압을 극복하려면 스마트팜 새싹인삼 재배기에 대해 상담하세요!
(주)소셜텍 010-4014-0114